'게타', 월드브랜딩어워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부문 세계1위 선정
상태바
'게타', 월드브랜딩어워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부문 세계1위 선정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1.2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항균성, 쾌적하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친환경 기능성 침구로 천연라텍스 제품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아지면서, 최근 영국 월드브랜딩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에서 천연라텍스 부문 브랜드로 선정됐다.
 
월드 브랜딩 어워드는 영국의 글로벌 비영리 단체인 월드 브랜딩 포럼(World Branding Forum) 주최로 진행되는 국제 브랜드 시상으로 매년 각 분야별로 뛰어난 성과와 가치를 보인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 (게타라텍스 매장 해외 SHOW ROOM)

부문별 주요 시상 브랜드로는 애플과 스타벅스 그리고 아디다스, 레고, 코카콜라 등의 글로벌 브랜들이  선정됐다.
 
게타라텍스는 지난해 천연라텍스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데 이어 올해에도 2년 연속 이름을 올리며 세계적인 침구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게타라텍스는 1969년도에 설립하여 47년의 전통을 자랑하고 있는 말레이시아 브랜드로 독보적인 품질력과 디자인의 완성품 모델로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현재 미국, 독일을 비롯하여 일본, 싱가폴, 한국 등 세계 28개국에 진출하고 있으며, 2017년 하반기에는 40여개국 이상으로 수출지역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기는 품질에서 시작한다. 라텍스코어부터 커버까지 독자적인 모델을 개발해 차별화에 성공했고, 탁월한 품질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내세우고 있다.
 
한국에는 2011년에 진출하여 올해로 6년차를 맞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정품 모델을 그대로 직수입하고 있다. 올해에도 지난해 대비 200% 이상 성장하며 국내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게타라텍스는 말레이시아 고무협회(MRB)에서 인증하는 최상등급의 천연고무 원액만을 사용하여 품질력을 제고하는 한편, 독일의 친환경 인증서인 ECO, 유해물질에 대한 안전성을 검증하는 유럽 친환경 인증 등 다양한 국제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장기간 사용하더라도 꺼짐 현상을 방지시켜주는 자체개발 기술인 안티-새깅(Anti-Sagging)공정으로, 매트리스의 탄성과 편안한 느낌을 반영구적으로 지속시켜 수면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했다.
 
천연라텍스의 품질을 보증하고 최초 구매자만 개봉이 가능하도록 한 안심잠금장치(Safety Lock)를 도입한 것 역시 라텍스에 대한 불신을 가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큰 신뢰를 받고 있다.
 
커버에서 천연라텍스까지 모두 현지 공장에서 제조된 100% 완제품 형태로 수입되어 소비자들에게 그대로 전달되기 때문에, 제품의 코어만 수입해서 커버는 국내에서 조립 후 판매되는 국내업체들과 차별성을 두고 있으며, 정품 모델의 겉커버에는 고유의 브랜드 모델명이 자수되어 있어 정품 구분이 용이하고, 위.변조가 불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현재 게타라텍스는 전세계 300여개의 체험 매장이 있으며, 국내에서는 공식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서울 강변점과 분당 판교점 그리고 청주점, 천안점, 창원점 등 5개의 공식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