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렌탈, 모든제품을 한눈에.. 종합 비교 쇼핑몰 이용자 증가
상태바
정수기 렌탈, 모든제품을 한눈에.. 종합 비교 쇼핑몰 이용자 증가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6.11.2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수기 렌탈 한눈에 정보 확인 가능한 ‘종합 비교 쇼핑몰’ 이용자 증가

 

최근 가정에서 생활가전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렌탈에 대한 의식이 확대되면서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 제품들뿐만 아니라 제습기, 연수기,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운동기구, 안마의자 등 다양한 렌탈 상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이다.

또 최근 정수기 회사별로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여러 상품들이 다양하게 시장에 나오면서 정수기렌탈을 하려는 소비자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업체마다 다양한 상품이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모델 선택을 어려워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는데 있어 최근 여러 제품에 대한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종합 렌탈 비교 쇼핑몰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종합 비교 쇼핑몰은 수많은 상품들 가운데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 합리적인 렌탈료로 이용할 수 있는지, A/S등 사후관리는 어떠한지 등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런 추세는 가정용정수기 뿐 아니라 사무실이나 식당, 매장에서 이용할 업소용 정수기 렌탈 과정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이와 관련 종합 렌탈 비교쇼핑몰 렌탈포유 관계자는 “정수기 렌탈 종합 비교 쇼핑몰에서는 동양매직, 쿠쿠전자, 청호나이스, LG전자, 루헨스, 현대위가드 등 한눈에 주요 렌탈업체들의 다양한 모델 비교가 가능하고 상담을 통해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LG전자 퓨리케어 직수형정수기 렌탈을 비롯해 자동살균기능을 갖춘 제품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며, 동양매직 슈퍼정수기 역시 꾸준히 렌탈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