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 최신형 갤럭시노트·아이패드에어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성SMB, 최신형 갤럭시노트·아이패드에어 증정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2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고사양 큐냅 스토리지 구입 고객 대상

큐냅(QNAP, www.qnap.com)의 한국 공식 총판 한성SMB솔루션가 기업용 스토리지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의 '최신형 스마트기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SMB는 올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큐냅의 NAS 및 SAS 기업용 스토리지 신제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태블릿형 스마트기기인 삼성 갤럭시노트 10.1 2014 에디션 32GB 또는 애플 아이패드 에어 중 택일해 선물로 증정한다.

큐냅의 해당 이벤트 제품은 NAS 제품 3 종(▲TS-EC1679U-RP ▲TS-EC1279U-RP ▲TS-EC879U-RP)와 최대 500TB 이상 고성능 대용량 스토리지를 구성할 수 있는 SAS 지원 NAS 5 종(▲SS-EC2479U-SAS-RP ▲SS-EC1879U-SAS-RP ▲ TS-EC1679U-SAS-RP ▲SS-EC1279U-SAS-RP ▲TS-EC1279U-SAS-RP)이다.

큐냅의 NAS 제품 3 종은 기업용 랙타입 네트워크 스토리지로 빠른 데이터 처리속도를 제공하는 고사양 NAS다. TS-EC1679U-RP은 최대 저장용량을 64TB(4TB 하드드라이브 16개 사용 시)제공한다. 10기가비트 이더넷(GbE) 네트워킹과 초당 6Gb SATA 인터페이스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초당 2000메가바이트(MB) 및 초당 20만 입출력(IOPS)의 데이터 처리가 가능해 하이엔드급을 요구하는 중견·중소기업에 적합하다.

또한 VM웨어나 시트릭스, 윈도 하이퍼(Hyper)-V 클러스터 등과 연동돼 가상 서버 환경에서 네트워크 스토리지를 공유하는 스토리지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 구축에 적합하다.

또한 큐냅의 SAS(Serial attached SCSI) 지원 스토리지 5종은 전통적인 스토리지 SCSI(Small Computer System Interface)보다 정보 입·출력 성능을 높이고 데이터 전송의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특히 큐냅의 SAS·SATA 통합 지원 NAS는 인클로저(enclosure) 확장 연결 방식으로 새로운 NAS(REXP-1600U-RP 및 REXP-1200U-RP)를 추가로 연결해 수요에 맞춰 유연하게 용량을 최대 500TB까지 지속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큐냅의 SAS 지원 스토리지 5종은 가상화된 서버 및 데이터센터를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고용량 고성능의 확장형 스토리지로 쿼드코어 인텔 제온 프로세서 3.4GHz와 8GB DDR3 ECC RAM를 탑재했으며 10GbE(10기가비트 이더넷: 초당 최고 10억비트의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을 지원한다. 또한 HDD 대신 SSD 캐시 메모리를 사용해 유연한 볼륨 관리가 가능하고 데이터 처리의 병목현상을 없애 IOPS(초당정보입출력속도) 성능을 크게 높일 수 있다.

권석주 한성SMB 대표는 "큐냅 NAS 제품은 그 동안 수많은 기업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워너비 제품이었다"며 "한성SMB는 신제품 SAS 스토리지 출시를 기념해 고성능 프리미엄 스토리지 구입을 도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 대한 보답으로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고 향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