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애하우징, 전원주택을 쇼핑하는 ‘DL건축디자인연구소’ 12월 1일 오픈
상태바
꿈애하우징, 전원주택을 쇼핑하는 ‘DL건축디자인연구소’ 12월 1일 오픈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1.2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애하우징 부설 ‘DL 건축디자인 연구소’는 스타건축가 3인(이동혁건축가, 정다운건축가, 임성재건축가)을 주축으로 ‘꿈애하우징’에서 런칭 한 자사 브랜드이다.

‘DL 건축디자인 연구소’는 스타건축가를 주축으로 집의 근본적인 가치를 탐구하는 사람들이 모여, 집을 짓는 즐거움에 대해 진지하게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집이 주는 휴식과 행복을 나누기 위해 ‘DL건축디자인연구소’가 오랜 준비 기간을 거쳐 12월 1일 홈페이지를 통해 예비 건축주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DL 건축디자인 연구소는 오픈 이벤트로 기획모델에 한하여 설계, 시공비의 1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꿈애하우징 부설 ‘DL 건축디자인 연구소’는 온라인상에서 물건을 쇼핑하고 구매하듯이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주택을 쇼핑 후 장바구니에 담고 소정의 계약금을 결제하는 방식으로 진행 된다.
 
결재가 이루어지면 담당 건축가가 배정되어 상세한 상담이 진행되고, 세부 옵션 및 내역을 건축주 확인 하에 최종 건축 공사비가 명시된 계약서를 작성하게 된다.

전원주택시장의 높은 가격 때문에 집짓기가 부담스러운 예비 건축주 또한 예비건축주들이 준비한 예산에 맞춰 시공 견적을 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DL 건축디자인 연구소 관계자는 “예비 건축주들의 정해진 예산에 맞춰 상담과 시공견적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전원주택 회사에서 볼 수 없는 방식이고, 예비 건축주들의 내 집 마련의 꿈을 현실에서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출범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