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비젼, CCTV 조명 세계 선도기업 Raytec과 협력 체결
상태바
㈜앤비젼, CCTV 조명 세계 선도기업 Raytec과 협력 체결
  • CCTV뉴스
  • 승인 2010.0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명한 야간 영상 품질 구현 가능해
국내 IP 영상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앤비젼이 CCTV 조명 전문 기업인 Raytec과 협력관계를 체결하였다.

2007년 기준 대검찰청의 통계에 따르면 범죄발생시간을 새벽, 아침, 오전, 오후, 저녁, 밤으로 나눴을 때 전체 범죄의 42% 이상이 밤에 발생한다. 이 사실을 고려했을 때, 야간 영상 품질은 CCTV 시스템 구축 시 성공 여부를 결정짓는 매우 중요한 평가 기준이다.

최근 도입이 활성화되고 있는 메가픽셀 IP 카메라의 경우, 아날로그 CCTV 카메라에 비해 센서 픽셀 크기가 작아 저조도 성능이 떨어지는 제약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Raytec과 같은 CCTV 조명을 설치하여 충분한 광량의 확보를 통해서만 극복될 수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필요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앤비젼은 CCTV 조명 전문 기업인 Raytec과 협력관계를 체결하였다. CCTV조명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Raytec은 조명 분야에서 3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적외선에서 백색광, 그리고 적외선과 백색광을 함께 운영하는 Hybrid 구성까지 다양한 CCTV 조명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적외선 조명인 RAYMAX 시리즈는 흑백 또는 Day/Night 카메라와 함께 사용되며, 최대 1,000m의 거리까지 비출 수 있으며, 10도에서 180도까지의 다양한 각도 옵션이 제공된다. 백색 조명 제품인 RAYLUX 시리즈는 기존의 CCTV 조명에 비해 높은 출력과 효율을 제공하며, 백색에 가까운 빛을 통해 야간에도 실제 색상을 선명하게 재현할 수 있다.

최첨단 LED기술을 사용하여 저렴한 운영비와 최소한의 유지 보수로 안정된 CCTV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으며,최대 240m의 거리까지 비출 수 있고, 10도에서 180도까지의 다양한 각도 옵션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FUSION 저전압(12-24V) 조명은 고성능 저전압 조명으로 백색 및 적외선 파장대의 제품 모두 제공되고 있다.  특별한 CCTV 조명용 전원장치 없이도, 12-24V AC/DC 전원만 있으면 손쉽게 설치 운영이 가능하며, 최소한의 유지보수로도 긴 제품 수명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사용하기 쉬운 조명 제어 기능을 통해 현장의 상황에 맞추어 손쉽게 조명을 세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앤비젼(02-2524-5577/vts@envision.co.kr)에 문의하거나 Raytec 홈페이지 www.rayteccctv.com에 소개된 내용을 참고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