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 뮤지컬 보듯 ‘생생하네’
상태바
LG 올레드 TV, 뮤지컬 보듯 ‘생생하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샤롯데씨어터(Chralotte Theater)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올레드 TV의 차원이 다른 화질을 알리고 있다.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다음달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샤롯데씨어터에서 77인치 LG SIGNATURE(LG 시그니처) 올레드 TV(모델명: OLED77G6)를 비롯해 다양한 올레드 TV를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한 달에 약 4만명이 방문하는 샤롯데씨어터에서 올레드 TV의 뛰어난 화질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샤롯데씨어터의 개관 10주년을 축하하는 배우들의 인터뷰 영상, 최근 공연을 시작한 뮤지컬 아이다(AIDA)의 예고 영상, 올레드 TV의 화질을 소개하는 영상 등을 보여준다.

▲ LG전자가 이달 초부터 다음달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샤롯데씨어터에서 올레드 TV의 화질을 감상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관람객들이 LG SIGNATURE(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살펴보고 있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빛을 내기 때문에 자연색에 가장 가까운 색을 구현할 수 있다.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색이 왜곡되지 않아 많은 관람객들이 한꺼번에 봐도 정확한 색으로 콘텐츠를 보여준다.

샤롯데씨어터는 국내 최초의 뮤지컬 전용 극장으로 내년 3월11일까지 공연하는 인기 뮤지컬 아이다를 비롯해 지난 10년 동안 세계적인 뮤지컬을 다수 상연했다. 한국 문화예술의 수준을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허재철 상무는 “공연을 실제로 보듯이 실감나는 영상과 사운드로 올레드 TV의 차원이 다른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