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 따라 재질도 달라지는 닥터자르트 마스크팩 시리즈 '더마스크' 인기
상태바
효능 따라 재질도 달라지는 닥터자르트 마스크팩 시리즈 '더마스크' 인기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1.1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팩이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인식되며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마스크팩은 원하는 효능을 보유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누구나 사용 가능한 편리한 사용법이라는 장점을 앞세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는 ‘1일 1팩’ 열풍까지 일면서 데일리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으며, 해외에서도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K-뷰티를 선도하는 제품으로 떠올랐다.

최근 들어 마스크의 효능에 따라 내용물을 담아내는 마스크 재질이 다변화하고 있다. 피부에 직접 닿아 허브 역할을 하는 시트의 역할이 강조되면서, 마스크팩의 기능성을 높여 효과의 극대화를 도울 수 있도록 시트 재질이 개선되고 있는 것. 이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수분 충전, 미백, 안티에이징, 피지 제거 등 제품 효능에 맞춰 워터젯, 마이크로젯, 인트라젯 등 다양한 재질의 마스크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닥터자르트 마스크팩 시리즈 더마스크 중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워터젯(Water Jet) 라인이다. 워터젯 타입은 이름 그대로 섬유조직 자체가 수분을 포함하고 흡수시키는 기능을 지녀 수분 공급에 최적이다. 부착 시 피부가 비칠 정도로 얇고 투명해 밀착력과 부착성이 우수하다.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은 수분 부족으로 건조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수분을 급속 충전하여 활기를 더해주는 마스크다. 보습 성분인 아쿠악실이 각질층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은 물론 히알루론산 및 해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높은 보습력을 바탕으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킨다.

두 번째로 마이크로젯(Micro Jet) 타입은 0.01 데니어의 얇은 섬유 굵기로 피부에 촘촘하게 초밀착되는 제품이다. 초미세 촉수 마스크는 일반 섬유에 비해 150배 가늘기 때문에 피부에 닿는 섬유의 촉수가 매우 균일해 피부에 빠르고 지속적으로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때문에 즉각적인 관리가 필요한 미백, 진정 등의 효능을 지닌 제품에 주로 사용된다.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개선해주는 ‘더마스크 마이크로젯 브라이트닝 솔루션’은 기미, 잡티 등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는 화이트닝 케어 마스크다. 머리카락보다 가는 미세한 극세사 시트가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고 피부톤 케어 효능이 우수한 글루타치온 성분이 어두운 안색을 밝히는데 도움을 준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등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진정 효과가 뛰어나 여름철 바캉스 전/후 케어로도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인트라젯(Intra Jet) 타입은 하이드로겔 마스크 재질로 이루어져, 주름 개선 및 탄력 부여 효능을 담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하이드로겔 마스크에는 유효 성분의 증발을 방지하는 셀룰로오스가 코팅되어 있어 마스크의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피부를 부드럽게 조여주기 때문에 안티에이징 성능이 뛰어난 마스크 제품에서 활용도가 높다.

‘더마스크 인트라젯 링클리스 솔루션’은 잔주름, 칙칙함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잔주름, 피부 손상을 개선시켜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한다. 주름 개선 효과 및 저자극이 입증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