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제품 데모·기술지원 전담파트 운영
상태바
한화테크윈, 제품 데모·기술지원 전담파트 운영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1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테크윈이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한화테크윈의 기술 및 제품을 시연하는 제품데모 및 기술지원 전담파트를 신설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한화테크윈 데모 전담파트는 수도권은 물론 전국에 걸친 한화테크윈 대리점, 설치시공업체, 아파트 및 지방 자치 단체를 대상으로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고객 최 접점에서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설치·시공후 현장에서 발생되는 문제점을 직접 해결하고 추가적인 기술 서비스 역시 지원한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데모 전담 파트 활동을 통해 제품이 실제로 구현되는 모습을 고객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신뢰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하며 평소 고객 중심 영업을 지향하며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한화테크윈의 영업 마인드를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