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8메가픽셀 파노라믹 카메라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8메가픽셀 파노라믹 카메라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1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테크윈이 4개의 센서 입력을 하나의 180°파노라마 영상으로 출력하는 8메가픽셀 파노라믹 카메라 ‘PNM-9020V’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와이즈넷 P시리즈 PNM-9020V는 2메가픽셀 센서 4개로 영상 화질 손실은 최소화시켜 각각의 영상을 하나의 파노라마 영상으로 동작시키며 센서 경계 영역간의 룰(Rule) 설정이 가능해 가상선 감지, 움직임 감지 등의 이벤트 설정이 가능하다.

특히 히트맵 기능을 지원해 커머셜, 리테일 등의 용처에서 고객 동선 분석, 체류시간 분석이 가능해 매장 운영을 위한 효율적인 정보 제공이 가능한 점도 눈에 띄는 장점이다.

이 밖에도 H.265 및 한화테크윈이 자체 개발한 와이즈스트림 지원으로 압축 효율을 개선해 저장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모니터링 모드 및 HTML5 기반 플러그인 프리(Plug-in free)를 적용하는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기능도 엿볼 수 있다.

옥외 설치를 위해 IP66/IK10 방진/방수 규격 획득으로 외부 환경 대응이 가능하며 다양한 악세서리 지원으로 사용자 설치 편의성도 향상시켰다.

한화테크윈은 파노라믹 카메라 PNM-9020V를 출시하며 도시 감시, 상업지역, 주차장, 경기장(스타디움) 등 광역 전방위 감시가 필요한 다양한 용처에서 고객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