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국제사인디자인 2016서 신제품 눈길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국제사인디자인 2016서 신제품 눈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1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UV 잉크젯 프린터 및 4K HDMI/IP 광전송 시스템 시연 관람객 체험 시간 마련

한국후지제록스는 오는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24회 국제사인디자인전 2016(Korea International Sign & Design show, KOSIGN 2016)’에서 옥외 광고 출력물 제작에 적합한 고품질 UV잉크젯 프린터 제품을 소개하고 광전송 시스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후지제록스는 후지필름 와이드 포맷 LED UV잉크젯 프린터기인 ▲ ‘어큐이티 LED 1600 Ⅱ(Acuity LED 1600 Ⅱ)’와 ▲ ‘어큐이티 EY(Acuity EY)’, 4K 영상, 음성데이터, LAN데이터를 압축 없이 동시에 장거리로 전송할 수 있는 ▲ ‘4K HDMI/IP 광전송 시스템(4K Transmission System)’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린 ‘제24회 국제사인디자인전 2016’에서 관람객들이 한국후지제록스의 UV잉크젯 프린터로 출력한 대형 광고물을 살펴보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UV잉크젯 프린터기인 ‘어큐이티 LED 1600 Ⅱ’와 ‘어큐이티 EY’로 옥외광고용 대형 출력물 시연을 진행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행사장 부스는 UV잉크젯으로 출력한 다양한 소재의 출력물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직접 만져보고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부스 한 켠에서는 4K HDMI/IP 광전송 시스템을 시연하고 체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전시부스 꼭대기에 설치된 카메라로 행사장 전경을 촬영한 4K 고해상도 영상을 4K HDMI/IP 광전송 시스템으로 실시간 전송해 대형 스크린에 보여주었다. 더불어 관람객들이 원격 조정 장치로 화면을 줌인, 줌아웃 해보면서 먼 거리의 영상도 화면에 깨짐 없이 선명하게 보인다는 것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는 “국내외 옥외광고 산업의 트렌드를 제시하는 국제적인 전시회에서 자사의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산업 트렌드에 발맞춘 서비스 및 제품 출시로 고객들의 만족도 증대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