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토익학원 부산ybm의 ‘야생토익’, 내달 5일 ‘첫토익 목표반’ 개강
상태바
서면토익학원 부산ybm의 ‘야생토익’, 내달 5일 ‘첫토익 목표반’ 개강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1.1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면토익학원 부산ybm의 ‘야생토익’이 오는 12월 5일 월요일을 시작으로, ‘야생 첫토익 600-800+ 목표반’을 개강한다고 17일 밝혔다.

‘첫토익 목표반’은 겨울 방학 시즌에 맞춰 그 동안 토익을 체계적으로 준비해본 적 없는 학생이나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토익수업인데, 타 토익학원에서 600-700-800 레벨 별로 6개월 정도의 기간이 필요한 수업 시간을 압축시켜 집중적인 학습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첫토익 목표반은 ‘야생토익’ 김현아 강사의 관리 하에 2개월 동안 집중 학습을 진행하여 수강생들이 600-800+의 점수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야생토익’ 김현아 강사는 단기간에 토익점수를 취득해야 하는 학생 및 직장인들의 시간 절약를 돕고자, 평일뿐 아니라 토요일 시간에도 1개월 핵심 속성반 및 2개월 완성반을 개설하여 강의할 예정이다.
 
김현아 강사는 “최근에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학생들도 평소에 시간을 내기 힘든 상황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방학을 맞아 단기간에 점수를 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집중적으로 학습하여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첫토익 목표반’을 개설했다.”고 전했다.

한편 ‘야생토익’의 김현아 강사는 강사 경력 15년의 베테랑 YBM토토물 공식답변강사로서 ‘모질게 토익 좋은 문제 파트7’의 저자이며 ‘모질게토익’, EBS, EBSe, 시사닷컴 및 에듀박스, 윈글리쉬, 능률교육의 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