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탑클래스’, 예비 고1, 2, 3 겨울방학캠프 모집
상태바
‘이천탑클래스’, 예비 고1, 2, 3 겨울방학캠프 모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1.18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탑클래스가 '2017 겨울방학캠프'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12월 31일에 개강하는 겨울방학캠프의 수강생 모집은 예비 고1,2,3을 대상으로 하며 각 반 10~15명 내외의 소수정예 수업이 이뤄질 예정이다. 국, 수, 영 각 과목 수준별로 학급을 편성해 집중도가 높은 눈높이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예민한 시기에 학생들이 이성문제에 방해 받지 않도록 남학생, 여학생 숙소 및 독서실을 따로 운영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는 이천탑클래스는 자연친화적인 환경에서 면역력을 강화해 학습 능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도록 한다.

기숙학원은 학습과 숙식을 병행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모든 숙소에 샤워실과 비데, 단층침대를 구비한 가운데 1인 1지정 독서실, 휴게실, 식당, 헬스실, 배구•농구장을 완비해 면학분위기 조성은 물론이고 학생의 생활 및 건강 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현재 원생모집 중인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SKY 출신의 수준 높은 강사진이 직접 학습에 대한 컨설팅을 해주는 학습 코디 제도와 전문 자격증을 가지고 생활관리를 담당하는 팀장 담임제도를 도입해 24시간 관리를 돕고 있다.

소수정예로 학급 당 인원 수도 적절하게 제한을 해야 한다는 것이 학원 측 방침이다. 1:1 질의응답과 상담을 충실하게 하기 위해서는 소수정예반이 필수적이기 때문. 이에 10~15명 내외로 구성된 수준별 소수정예반은 심화, 실력, 기초로 나눠 분반 수업이 진행되고, 대입 수시지원에서 중요한 논술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정규 수업 외 취약영역을 집중 학습하는 9-study care를 실시해 개인 맞춤별 수업이 진행된다. 일일테스트와 주말평가에 그치지 않고 전담 학습 코디 선생님의 공부 방법 지도, 플래너 작성, 개별 과제 체크 등 세세한 학습 점검을 통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이천탑클래스 기숙학원 신명석 원장은 “본원은 일방적인 수업 진행이 아니라 '학습코디시스템'을 통해 학습 방향부터 취약점 보완과 공부 습관을 유기적으로 관리해 학생들의 실력 향상을 책임 지도한다”고 전했다.

현재 학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도록 총 5주 과정의 수업계획표와 하루 일과표까지 공개하고 있다. 2017 겨울방학캠프 개강은 오는 12월 31일이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