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옥정신도시 지상9층 근린상가 대길프라자 분양
상태바
양주 옥정신도시 지상9층 근린상가 대길프라자 분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1.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교통망이 개선되고 있는 양주 옥정신도시에 지상2층~지상9층 규모의 근린상가 대길프라자를 분양하고 있다.

양주신도시는 약 4만여 세대, 10만여명으로 계획된 경기북부 유일한 최대규모 신도시다. 해당 아파트의 위치는 양주 옥정신도시 중심상업지역 5-1-1BL이며 배후에 4만여 세대의 아파트가 위치해 있다.
 

교통여건은 지난해 국도 3호선 대체우회도로 개통으로 강남구청까지 30분 단축되어 1시간이면 도달이 가능하다. 2017년 6월에는 구리~포천 민자고속도로가 개통되며 2018년에는 동부간선도로 확장사업 완료, 제2외곽순환도로도 개통될 예정이다. 향후 지하철 7호선까지 연장되면 서울접근도 가능하다.

대길프라자 주변에는 근린공원과 호수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휴식을 위해 이 일대를 찾은 유동고객의 흡수도 용이하며 중소형 위주로 궝된 배후 옥정신도시 아파트 단지의 고객들도 흡수한다.

유치를 계획하고 있는 권장업종은 1층에서 3층까지는 제과점, 안경점, 커피전문점, 약국 등 근린생활업종이 들어선다. 4층에서 5층까지는 내과, 소아과, 피부과, 한의원 등의 클리닉존으로 구성되며 6,7층은 학원 및 교육관련 업종, 8,9층에는 대형 레스토랑과 와인바 등을 계획하고 있다.  

㈜대길디벨로퍼에서 시행을 맡았으며 아이엠지건설(주)에서 시공을 맡았다.

현재 선착순 수의계약 방식으로 진행중이며 현장에 상담이 가능한 홍보관 사무실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