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다운이불, 쿠팡, 우아한형제들, 직방과 함께 청년 채용 박람회 참여
상태바
크라운구스 다운이불, 쿠팡, 우아한형제들, 직방과 함께 청년 채용 박람회 참여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1.1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운구스는 11월 15일 역삼동 팁스타운에서 개최된 청년채용 박람회에 참여했다. 이는 중소기업청, 대통령직속 청년위원회, 청년희망재단, 한국엔젤투자협회가 주관한 박람회이다. 이번 청년 채용 박람회는 엄선된 35개 유망 기업과 청년구직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참여 기업은 각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35개의 기업들로 선발되었다. 이커머스 분야 선두 기업 쿠팡, 국내 1위 배달앱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 부동산 중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방, 프리미엄 구스다운베딩 선두 브랜드 크라운구스 등이 참여해 구직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 (크라운구스는 쿠팡, 우아한형제들, 직방과 함께 청년 채용 박람회 참여했다)

특히 혼수이불 및 예단이불을 준비하는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프리미엄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최고급 거위털이불을 구매하려는 트랜드 리더들과, 인플루언서, 유명 연예인, 기업인들 사이에서 이슈를 모으며 국내 호텔침구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황교안 국무총리, 주영섭 중소기업청장, 문기봉 한국스마트인증 대표가 참여하여 청년채용 박람회에 참여한 인원들을 독려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