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 하니웰 빌딩 솔루션과 신 모바일 액세스 경험 제공
상태바
HID글로벌, 하니웰 빌딩 솔루션과 신 모바일 액세스 경험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1.17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D글로벌이 하니웰 빌딩 솔루션(Honeywell Building Solution)이 입주자의 편의성과 근무 환경 혁신, 그리고 다양한 시설 내 커넥티드 경험 제공을 위해 새롭게 개발한 ‘하니웰 벡터 입주자 애플리케이션(Honeywell Vector Occupant App)’에 HID의 기술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액세스를 주요 기능으로 하는 이 애플리케이션은 별도의 카드 없이 입주자들의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안전하게 단일 건물은 물론, 전체 시설 및 전 세계 여러 장소를 출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름 라드스탁 HID글로벌 물리적 액세스 통제 부문 부사장은 “HID 글로벌과 하니웰은 스마트 빌딩 입주자들에게 더 만족스럽고 모바일 중심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다양한 빌딩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모바일 기기를 통해 트러스티드 ID를 사용하는 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가기 위해 하니웰과의 협력을 모색중”이라고 밝혔다.

하니웰은 HID 시오스 크리덴셜 기술(HID Seos credential technology) 및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s) , HID 전문 서비스(HID Professional Services)를 통해 제공되는 맞춤형 통합 워크샵 및 테스트를 활용해 맞춤형 모바일 액세스 솔루션을 개발했다.

이번 솔루션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원거리에서 문을 열 수 있는 HID글로벌만의 ‘트위스트 앤 고’ 제스처 기술이 적용됐다.

또 이 애플리케이션은 기본 빌딩 시스템과는 독립적 운영되며 건물 관리자의 트러스티드 ID 관리를 간소화해 주는 HID글로벌의 모바일 액세스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된 기술은 모바일 크리덴셜을 지원하며 크리덴셜 트랜잭션에 대한 건물 관리자의 통제권한을 더욱 강화했다.

이번 솔루션은 건물 이용자들이 스마트 기기에 탑재된 트러스티드 ID를 통해 보다 자유로우면서도 안전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주는 HID 글로벌의 모빌리티 이니셔티브의 가치를 잘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