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SAP 넷위버 기반 SAP 비즈니스 스위트용 AHV 인증 발표
상태바
뉴타닉스, SAP 넷위버 기반 SAP 비즈니스 스위트용 AHV 인증 발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1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타닉스가 AHV(Acropolis Hypervisior) 가상화 기능을 탑재한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리눅스용 SAP 넷위버(SAP NetWeaver) 기반의 SAP 비즈니스 스위트(SAP Business Suite)에 대한 SAP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뉴타닉스 고객들은 이제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플랫폼 상에서 핵심 비즈니스 SAP 애플리케이션 실행시 전체 인프라 및 가상화 스택을 간소화할 수 있다.

기업들은 종종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핵심 리소스까지 전용해 인프라 및 가상화 스택의 구축과 관리에 투입한다. AHV가 탑재된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플랫폼을 이용해 SAP 넷위버 기술 플랫폼을 구동하면 통합 가상화 관리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구매 및 관리할 필요가 없다.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새로운 고성능 환경을 빠르게 배포하고 뉴타닉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파워셸 커맨드릿(PowerShell Commandlet) 및 API를 이용해 공통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함으로써 개발 및 테스트 주기를 한층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라지브 미라니 뉴타닉스 엔지니어링 담당 선임 부사장은 “SAP 비즈니스 스위트용 기본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플랫폼의 인증을 위해 이미 SAP의 표준을 준수하고 있는 뉴타닉스는 AHV의 인증으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ASM 및 엑셀리타스(Excelitas)처럼 뉴타닉스의 플랫폼을 통해 비즈니스 운영에 있어 실질적인 혜택을 이미 누리고 있는 고객들은 이제 추가적인 IT 민첩성과 비용 절감을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AHV의 인증 외에도 인텔 브로드웰 프로세서 기반의 뉴타닉스 NX시리즈 하드웨어 플랫폼은 SAP 비즈니스 스위트 구동을 인증받은 바 있다. SAP 비즈니스 스위트 이용 고객들은 기존의 베어메탈 또는 가상화 서버에서 이용 중인 SAP 어댑티브 서버 엔터프라이즈(SAP ASE: SAP Adaptive Server Enterprise), 오라클 DB,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및 IBM DB/2 등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의 외부 스토리지로서 뉴타닉스 아크로폴리스 블록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