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할 때, 보다 빠르고 정확한 목표물 추적 원한다면?
상태바
게임할 때, 보다 빠르고 정확한 목표물 추적 원한다면?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1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 ‘하푼 RGB 마우스’ 출시…정밀 트랙킹 위한 고급 추적 기능 갖춘 센서 탑재

커세어가 게이밍에 최적화된 ‘커세어 하푼 RGB 마우스(CORSAIR HARPOON RGB gaming mouse, 하푼 RGB 마우스)’를 출시했다.

▲ 커세어가 하푼 RGB 마우스를 출시했다.

하푼RGB 마우스는 목표물을 정확하게 맞추는 ‘작살’이라는 뜻의 네이밍처럼 게이머들의 플레이에 정밀한 트랙킹을 위한 고급 추적 기능을 갖춘 해상도 6000dpi의 옵티컬 게임 센서와 고속 USB 인터페이스를 탑재했다. 격렬한 게임 세션 중의 어떤 상황에도 빠르고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때 DPI는 상황에 맞게 즉각적인 변경할 수 있다. 250~6000dpi에서 마우스의 감도 조절이 가능하며 고속 USB 인터페이스의 응답속도 125~1000hz을 지원, 지연없는 플레이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85g의 가벼운 무게,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돼 보다 빠르고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을 돕는다. 회사 측은 텍스쳐 있는 고무 사이드 그립으로 제공해 게이머들마다 다른 다양한 그립 방법과 플레이스타일까지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하푼RGB 마우스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6개 버튼을 갖추고 원하는 키를 완전히 재설정하거나 명령어를 지정할 수 있다. 여기에 다이나믹 RGB 백라이트를 사용하면 역동적인 LED 조명으로 사용자의 스타일에 맞게 게임의 몰입을 지원한다.

또 커세어 유틸리티엔진(CUE)을 통해 6개 버튼을 디테일하게 바꾸거나 복잡한 매크로를 손쉽게 구성할 뿐 아니라 조명의 시각적 효과에 대한 무제한 설정 등 광범위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온보드 메모리에 드라이버, 소프트웨어의 추가 설정 없이 DPI 단계를 사용자의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고, 고성능 옴론 스위치(Omron switches)를 장착해 2000만번 클릭의 내구성을 제공한다. 마우스 바닥면은 부드러운 슬라이드가 가능하도록 초대형 고성능 PTFE테프론 재질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