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비만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오토시보’
상태바
복부비만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오토시보’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1.1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먹방, 쿡방의 열풍으로 웰빙 먹거리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으로 우리사회의 비만에 대한 심각성 또한 깊어지고 있다.

복부비만이 있는 성인의 경우 일반인보다 대사증후군4.2배, 당뇨병2.1배, 고혈압 2배 심혈관질환 1.4배가 높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올해 출시된 일본 다이어트보조제인 ‘오토시보’는 복부비만의 원인인 내장지방 빼는법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내장 안에 축척된 지방을 연소하여 복부비만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속이 더부룩한 복부팽만감을 호소하는 경우 매일 꾸준한 복용으로 장내환경을 개선하고 디톡스 작용을 통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며, 딱딱한 대변을 부드럽게 배출시켜줌으로써 변비증상을 완화시킨다. 오토시보의 순 기능은 변비가 심할 때의 증상으로 고통 받는 이들에게 더 할 나위 없이 반가운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미 큐텐 등 일본 온라인시장에서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으로 입소문이 난 오토시보는 판매량이 연일 급증하고 있으며, 효과 빠른 다이어트 식품을 찾는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그 만족도가 높고 빠른 효과를 본다는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추세다.

20여 가지 한방 생약성분들로 배합되어 단기간 뱃살빼기를 목표하는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이어트보조제로써의 역할도 기대할 수 있는 다이어트한약인 셈이다.

자세한 정보는 ‘오토시보’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