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NIKKOR 렌즈 발매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NIKKOR 렌즈 발매 기념 이벤트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1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FX 포맷 대구경 망원 줌 렌즈 ‘AF-S NIKKOR 70-200mm f/2.8E FL ED VR’ 발매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니콘 이숍을 포함해 오프라인 전문 판매점과 백화점에서 ‘AF-S NIKKOR 70-200mm f/2.8E FL ED VR’ 렌즈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해당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니콘의 렌즈 보호 필터인 ‘77MM NC FILTER’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이벤트는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지난 10일에 발매된 ‘AF-S NIKKOR 70-200mm f/2.8E FL ED VR’ 렌즈는 보도 및 스포츠, 인물 사진 촬영 등 다양한 방면에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대구경 망원 줌 렌즈로 높은 광학 성능과 휴대성, 튼튼한 내구성까지 고루 갖췄다.

이 제품은 형석 렌즈와 고굴절(HRI: High Refractive Index) 렌즈, 마그네슘 합금 소재의 활용을 통해 기존에 출시된 동일한 화각의 NIKKOR 렌즈 대비 약 110g의 경량화를 실현했고 방진 및 방적 구조, 불소 코팅을 채용하며 내구성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형석 렌즈는 색수차의 원인이 되는 2차 스펙트럼을 철저하게 제거할 수 있어 초점 거리가 길어져도 매우 효과적으로 색수차를 보정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박준석 팀장은 “이번에 발매한 망원 줌 렌즈는 기본적인 성능은 물론 사용자를 고려한 편의성과 기동성을 대폭 개선해 발매 전부터 높은 관심을 끌었던 제품”이라며 “특별한 경품과 함께 최고급 NIKKOR 렌즈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