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 모바일 앱 주문 시 11월동안 사이드 메뉴 50% 할인
상태바
피자에땅, 모바일 앱 주문 시 11월동안 사이드 메뉴 50% 할인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1.1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 전문 업체인 '피자에땅'은 자사 모바일 앱을 통해 (ios, 안드로이드)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모바일 앱으로 하니퐁듀 피자 시리즈 주문 시 치킨텐더 10개입 혹은 새우링 10개입 제품을 반값에 할인 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할인 행사는 지난 10월 진행했던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에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여,해당 모바일 앱 주문 할인 프로모션을 11월 한달 간 연장하기로 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하니퐁듀 시리즈'는 블루 치즈의 고소한 맛이 일품인 퐁듀 소스를 개발해 피자에 찍어먹을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5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 하니퐁듀 시리즈는 각각 특색 있는 맛을 자랑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업체 관계자는 “하니퐁듀 시리즈는 피자에땅의 인기 메뉴 중 하나” 라고 밝히면서 “전체 주문 중 3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 라고 덧붙였다. 또한, “모바앱 주문 시 사이드 메뉴 반값 할인 행사는 예상보다 더 많은 호응으로 11월 한달 간 할인 행사를 연장하게 된 것” 이라고 전했다.

피자에땅 자사 모바일 앱은 IOS와 안드로이드의 앱 마켓이나 스토어에서 검색하면 쉽게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