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인컴퍼니, 지스타2016서 모바일 게임 보안 선보인다
상태바
락인컴퍼니, 지스타2016서 모바일 게임 보안 선보인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스 방문자 대상 150달러 상당 ‘리앱 이용권’ 추첨 이벤트 진행

락인컴퍼니가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2016’에 참가해 모바일 게임 통합 보안 솔루션 ‘리앱 포 게임(LIAPP For Game)’을 선보인다.

리앱 포 게임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게임 앱 보안 솔루션이다. 게임 개발과 서비스하는 입장에서 게임 운영에 필요한 모든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게임 실행 중에는 안티디버깅, 가상머신 및 해킹툴 탐지, 메모리 보호, 앱 위/변조 차단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게임이 실행되지 않은 파일 상태에서도 소스코드 전체 암호화, 리패키징 차단, 라이브러리 보호, 게임엔진 보호 등 다양한 해킹 시도를 사전에 차단한다.

▲ 작년에 열린 지스타2015에 참가했던 락인컴퍼니 부스 모습.

회사 측은 게임 완성 후 보안을 적용하는 방식으로, 모든 보안을 게임에 적용하기까지 5초 미만의 속도로 이뤄진다며, 리앱 반영 후 실행속도나 게임 자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이 앱은 안드로이드의 경우 2.2부터 7.0버전까지, IOS의 경우 5.1부터 10까지 폭넓은 OS호환성을 보인다.

락인컴퍼니는 지스타 기간 중 17일~19일까지 3일간 BTB전시관 3층 부스를 통해 모바일 게임 보안 위협에 대한 최적의 보안 솔루션으로 리앱 포 게임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최명규 대표이사는 “우리가 리앱 포 게임을 개발한 목적 중 하나가 게임 보안이 회사의 비즈니스와 직결돼 있기 때문”이라며 “해킹으로 발생하는 결과는 기업의 브랜드 신뢰도와 수익률 하락으로 이어지고, 한번 하락한 신뢰도는 회복하기까지 많은 시간과 비용이 발생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지스타를 통해 모바일 게임에 대한 다양한 보안 위협을 해결하는 데 있어 단 한 번의 적용으로 모든 보안이 실행되고, 위/변조 방지, 소스코드 보호 이상의 보안솔루션 제공하는 ‘리앱 포 게임’의 효과를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락인컴퍼니는 이번 지스타 기간 동안 부스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달러 상당의 ‘리앱(LIAPP) 이용권’을 제공한다. 제품 문의와 상담 이후 제품 구매까지 이어지는 경우, PS4와 PS VR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