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컨설팅 서비스 ‘매시마이즈 더 러쉬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컴퓨웨어, 컨설팅 서비스 ‘매시마이즈 더 러쉬 프로그램 발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1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픽 폭증시 웹사이트 성능 저하 대비

컴퓨웨어가 웹 트래픽이 몰리는 피크타임에도 기업 웹사이트 성능이 저하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맥시마이즈 더 러쉬(Maximize the Rush)'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컴퓨웨어의 맥시마이즈 더 러쉬 프로그램에 등록한 기업들은 1년 동안 컴퓨웨어의 성능 관리 전문가들로부터 성능 개선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는 물론 관련 기업들의 성공적인 활용 사례에 대한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성능 관리 전문가와 애플리케이션 관리자들에게 모바일 및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며 웹사이트에 트래픽이 몰리는 최고 피크 타임에도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실행될 수 있도록 성능 저하 요인을 빠르게 분석해 단계별로 해결 방안을 제시해 준다. 이를 활용해 기업들은 웹사이트 성능을 개선할 수 있어 궁극적으로는 고객들로부터 브랜드 선호도 제고뿐 아니라 기업의 수익을 증대시킬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블레어 드레너 컴퓨웨어 APM 사업부 솔루션 전략 부문 부사장은 "피크 타임에 기업의 웹사이트가 얼마나 안정적으로 실행되는지가 기업의 수익과 브랜드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특히 웹 사이트 성능 분석은 차후 고객이 웹과 모바일, 소셜 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지 아니면 어디에서 어떠한 방식으로 구매를 하는지와 같은 고객의 구매 패턴에 대해서도 정확히 분석할 수 있는 좋은 자료가 된다"며 "이제 기업들은 기업 인프라 전반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측정할 수 있는 APM 솔루션뿐 아니라 웹사이트의 피크 타임에도 안정적으로 성능을 관리할 수 있도록 전문 서비스와 통합 관리 툴을 제공하는 APM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자하는 기업 고객이라면 누구나 웹사이트 피크 타임 관리를 지원하는 컴퓨웨어의 '맥시마이즈 더 러쉬 프로그램에 지금 바로 등록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