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애즈, ‘지스타 2016’ BTB 부스 운영
상태바
유니티 애즈, ‘지스타 2016’ BTB 부스 운영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1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티코리아가 오는 17일 부산에서 개막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에 참가해 ‘유니티 애즈(Unity Ads)’를 통한 성공적인 광고 수익화와 효율적인 UA(User Acquisition) 마케팅 노하우 공개에 초점을 맞춘 BTB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유니티 애즈 부스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상담 부스를 마련해 효율적인 동영상 광고 캠페인 운영에 관한 노하우 제공과 개발사들의 프로젝트 리뷰가 현장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유니티 애즈 SDK 적용 및 기술 상담도 진행돼 참석자 별 맞춤형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 ‘지스타 2016’에 참가하는 ‘유니티 애즈’ BTB 부스 조감도

이와 함께 1000만원 상당의 유니티 애즈 동영상 캠페인 지원 프로그램인 ‘유니티 애즈 프렌즈 프로그램’ 4분기 모집 요강도 현장에서 발표될 예정이라, 수익화 증대뿐만 아니라 글로벌 마케팅을 희망하는 유니티 애즈 매체사라면 누구나 현장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아울러 유니티 애즈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는 풍성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우선 휴대폰 외장 배터리가 방문자들에게 증정되고 미션을 달성한 선착순 참석자에게는 유니티에서 올 한해 제작한 다양한 기념품을 모두 담은 선물 꾸러미가 제공된다. 또 현장 설문조사를 완료할 경우 ‘에셋 스토어’ 바우처가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유니티 애즈는 유니티의 모바일 동영상 광고 플랫폼으로 6~18달러의 높은 eCPM(Effective Cost Per Thousand Impressions, 1000회 광고 노출당 게시자가 얻는 수익)으로 광고 매출을 제공하고 96%의 가장 높은 필레이트(Fill Rate)를 통해 광고 수익을 확실하게 보장받는 플랫폼으로도 광고주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

히 유니티 애즈를 탑재하고 있는 게임은 글로벌적으로 12만개, 국내에서는 5400개 게임에 달하고 있으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어비스리움(Abyssrium)’, ‘좀비 버스터즈(Zombie Busters)’ 등도 ‘유니티 애즈’로 수익화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