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6 10:04 (월)
와콤, ‘뱀부 스마트패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와콤, ‘뱀부 스마트패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1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서 구매 시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 증정

한국와콤이 ‘뱀부 슬레이트(Bamboo Slate)’와 ‘뱀부 폴리오(Bamboo Folio)’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G마켓과 옥션에서 공동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 와콤이 ‘뱀부 스마트패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종으로 출시된 신제품 뱀부 스마트패드 ▲뱀부 슬레이트 소형(A5) ▲뱀부 슬레이트 대형(A4) ▲뱀부 폴리오 대형(A4) 모델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G마켓과 옥션에서 구매한 모든 이들은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Bamboo Stylus Solo)를 증정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구매 제품과 동시에 제공되며, 색상은 랜덤 발송된다.

뱀부 스타일러스 솔로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터치펜으로, 겨울철 외부에서도 장갑을 낀 채로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신제품 뱀부 슬레이트와 뱀부 폴리오는 종이에 쓴 글씨나 그림을 디지털 파일로 변환, 디지털 파일 편집 및 공유 가능한 스마트패드 제품이다. 자신의 노트에 펜으로 손 글씨, 아이디어 스케치 등을 한 후 간단한 버튼으로 디지털 파일로 변환된 작업물을 모든 iOS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편집, 저장, 공유할 수 있다. 특수 종이가 아닌 일반 종이를 사용할 수 있고, 종이에 쓰는 것을 모바일 기기에 실시간으로 동기화 할 수 있는 라이브모드 기능과 손글씨를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기능 등을 제공한다.

성상희 한국와콤 마케팅팀 부장은 “뱀부 스마트패드 2종은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결합한 완벽한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뱀부 스파크 제품의 후속 모델”이라며 “손글씨에 익숙한 학생부터 회의가 많은 직장인, 손그림이나 스케치, 콘티 작업 등을 주로 하는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