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홈스쿨링 영·유아교육 콘텐츠↑·가격↓
상태바
LG유플러스, 홈스쿨링 영·유아교육 콘텐츠↑·가격↓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1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리홈스쿨 50% 인하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가 영·유아교육 서비스의 콘텐츠는 늘리고 이용 요금은 대폭 인하한다.

LG유플러스는 홈스쿨링 가능한 영·유아 교육서비스 ‘누리홈스쿨’의 이용 요금을 기존 대비 50% 인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영·유아음악교육 서비스 ‘딩동이와 EQ놀이’의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 LG유플러스가 영·유아교육 서비스의 콘텐츠는 늘리고 이용 요금은 대폭 인하한다.

누리홈스쿨은 LG유플러스의 멀티미디어 스마트홈 기기 ‘홈보이’를 통해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 등 5개 영역의 누리과정에 맞춰 한글, 수학, 영어, 독서, 한자 등 과목별 학습으로 구성된 교육용 서비스다. 전국 유치원, 어린이집에서 사용하는 스마트학습 프로그램 ‘토모노트’의 홈스쿨링 버전으로, 부모용 커리큘럼 및 전체 영역 학습 가이드를 제공해 가정에서도 체계적인 학습 활동을 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2017년 1월31일까지다. 이 기간 내 누리홈스쿨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이들은 월 2만2000원(VAT포함)의 서비스를 50% 이상 파격 할인된 금액인 월 1만890원(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홈보이의 영·유아음악교육 서비스 ‘딩동이와 EQ놀이’ 이용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학습 제공을 위해 기존 ‘악기놀이’ 편을 강화했고, 신규 콘텐츠 영역 ‘발달놀이’ 편을 추가하는 등 80개의 콘텐츠를 280여개로 확대했다.

새롭게 추가된 ‘발달놀이’ 편은 ▲글로벌리더 ▲키즈 뮤지엄 ▲별별 창의력 ▲글자 동물원 ▲스마트 코딩으로 총 60여개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 ‘악기놀이’ 편은 기존 콘텐츠 ▲악기놀이터 ▲악기세상 ▲동화세상의 콘텐츠를 추가하고 ▲딩동이 집 ▲나도 작곡가 ▲동화세상을 새롭게 선보였다.

딩동이와 EQ놀이 신규 가입자는 월 5500원(VAT포함)에 ‘악기놀이+발달놀이’ 풀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딩동이와 악기놀이 가입자는 기존 이용 요금으로 악기놀이편을 이용할 수 있다.

장상규 LG유플러스 홈기획관리담당은 “영·유아기의 학습은 몇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며 “홈보이 교육용 콘텐츠는 쉽고 재미있고 자연스러운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 홈보이는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TV, 영화, 음악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EBS 강의, 동화, 악기놀이, 이북(eBook) 등 교육 콘텐츠를 LG전자 G패드2에 탑재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