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도 풀 HD시대…고화질 영상보안서비스 제공
상태바
CCTV도 풀 HD시대…고화질 영상보안서비스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 올레 CCTV 텔레캅 NVR

KT가 최근 진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해 영상 저장 방식을 확대한 NVR(Network Video Recorder) 기반의 방범서비스인 '올레 CCTV 텔레캅 NVR(이하 OCT NVR)'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상품은 기존 아날로그 카메라에 비해 풀 HD급(200만 화소)의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곧바로 고객의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IP 기술을 통해 실시간 및 저장된 영상을 재생, 확인 및 검색해 침입자의 사후 추적이 가능한 지능형 영상감시가 가능하며 사업장에 로컬 영상저장장치(NVR-Network Video Recorder)를 설치해 안전하게 영상을 녹화하고 저장할 수도 있다.

아울러 KT는 녹화장비의 하드디스크장애나 녹화불량 등의 장애 발생시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푸시 서비스와 전국에 분산된 사업장의 IP카메라도 한 장소에서 최대 256개까지 동시에 관제 가능한 통합관리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KT는 그룹사인 KT텔레캅과의 제휴를 통해 최첨단 무인경비서비스도 365일 24시간 제공할 수 있고 KT 그룹내 시너지를 통해 통신사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의 영역을 넓혀 고객의 안심 보장을 위해 이상 상황 발생 시 출동은 물론 원격관제와 도난 손해배상 서비스를 함께 제공, 고객의 안전뿐만 아니라 재산보호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OCT NVR 서비스는 KT 고객센터(080-2580-007) 또는 KT텔레캅 고객센터(1588-0112)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CCTV 영상감시만을 제공하는 뷰(View) 서비스는 월 4만원부터, KT텔레캅의 무인경비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하는 가드(Guard) 서비스는 월 8만원부터 제공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