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안에 한의원, PT스튜디오 통해 직장인 등 체형관리 진행
상태바
자연안에 한의원, PT스튜디오 통해 직장인 등 체형관리 진행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1.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한번쯤 몸매관리와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제대로 된 몸매를 위해선 보통 하루에 3~4시간씩 운동을 하고 관리에도 시간을 투자해야하지만 요즘 직장인들은 바쁜 업무, 야근 등으로 인해 그러기가 쉽지 않다.
 
이 가운데 자연안에한의원 부산점은 PT스튜디오 운영을 통해 하루 30분이면 운동&관리&케어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 체형관리를 진행 중이다.
 

자연안에한의원 PT스튜디오 관리시스템은 체중감량을 위한 체질치료와 PT프로그램, 기계관리프로그램을 동시에 결합한 바디케어프로그램이다. 가장 먼저 한의원에서 자신의 몸상태와 식생활습관, 8체질검사, 몸의순환 등을 건강검진 수준으로 진행하게 되며, 관절, 근육, 근력평가, 심폐능력 등 정확한 진단을 받게 된다.
 
PT진행방식은 개인의 니즈와 진단상태에 따라서 달라진다. 신체에 중요한부위인 △허리, 골반, 어깨 등 체형교정 △골격계 질환 치료와 예방을 목적으로 한 재활 PT △약해진 체력 향상 PT △피로회복을 위한 힐링 PT △웨딩드레스 피팅을 위한 웨딩PT △출산 후 틀어진 골반교정과 체력 및 몸매관리를 위한 산후 PT프로그램 등 다양하게 맞춤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자연안에 PT스튜디오에선 기존에 헬스장에서 진행 될 수 없었던 계단머신과 알파인, 노르딕스킨머신, 애니멀플로우, 에어바이크, 로잉머신 등 7종의 운동기구를 도입했다. 또 전신코어운동을 안전하게 할 수 있으며 PT의 목적에 맞는 소도구를 활용해서 요가, 필라테스 등을 가능하게 해 보다 효율적이고 재미있는 맞춤 운동도 가능하다.
 
더불어 틈틈이 공간제약 없이 실천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개인 맞춤 설계해 운동의 효율성을 최대화하고 있다. 아울러 시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고려해, 오전 10시 부터 오후 9시까지 언제든지 가능한 시간대에 방문해 하루 30분이면, 프로그램 진행이 가능하게 해 시간적인 제약을 최소화했다.
 
자연안에한의원 부산점 관계자는 “바디케어프로그램은 단순히 한방진료와 운동프로그램이 동시에 진행되는 것이 아니다”라며 “원푸드다이어트, 무리한절식, 어렵고 힘든 운동 등으로 인해서 쉽게 포기하거나 몸도 상하고 요요현상을 겪어와 매번 실패했던 사람들도 누구나 쉽게 시작 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맞춤 설계된 1:1프로그램이다”라고 설명했다.

전담한의사와 트레이너가 지정되기에 언제든지 체중관리에 대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고 때에 따라 필요한 피드백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체질을 고려한 건강한 맞춤 한약복용, 장부순환치료, 체계적인 운동관리, 안전한 고주파관리 등을 다양하게 하루 30분이면 충분히 효과적인 바디관리를 받음으로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몸매에 대한 고민을 해결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