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엣지’ 블루 코랄 색상 11일 출시!
상태바
‘갤럭시 S7 엣지’ 블루 코랄 색상 11일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1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나의 푸르른 일상 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삼성전자가 11일 ‘갤럭시 S7 엣지’ 블루 코랄 색상을 출시한다.

갤럭시 S7 엣지 블루 코랄의 전·후면 글래스 부분은 푸른색의 아름다움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테두리의 메탈 부분은 로즈골드 색상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32GB와 64GB 두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다. 갤럭시S7 엣지 64GB는 골드 플래티넘 색상으로만 출시된 바 있다.

▲ 삼성전자가 11일 ‘갤럭시 S7 엣지’ 블루 코랄 색상을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7 엣지 블루 코랄 출시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인 ‘나의 푸르른 일상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육아일기, 새벽 감성, 먹부림 등 일상과 밀접한 주제에 따라 갤럭시 S7으로 찍은 사진을 응모할 수 있으며, 우수작들은 향후 SNS 컨텐츠와 인쇄 광고로 제작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2월31일까지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갤럭시 노트5’를 구입하고 개통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급속 무선 충전기 스탠드형과 레벨 액티브 등의 정품 액세서리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또 ‘갓스물 갓특권 갤럭시 S7의 선물’ 프로모션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맞춰 진행한다.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을 구매하는 만 18~19세의 학생들에게 스쿱디자인 블루투스 스피커 5000원 구매권·간식 이벤트 등의 혜택을 주는 이벤트로, 17일부터 12월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만원의 행복 참가자는 삼성 페이 앱 또는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모바일 이벤트 몰에 접속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갓스물 갓특권' 이벤트는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