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렌탈 사이트 렌탈포유, ‘해피투게더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정수기렌탈 사이트 렌탈포유, ‘해피투게더 감사 이벤트’ 진행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6.11.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렌탈 전문업체 렌탈포유는 겨울맞이 ‘해피투게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설치비, 등록비 면제 및 직수형정수기 추가 사은품 증정과 포토후기 영화예매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렌탈포유 측에 따르면 온라인과 홈쇼핑을 통한 생활가전업계의 마케팅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다. 특히 안마의자, 정수기, 공기청정기, 슬림라이더 등 렌탈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까지 늘고 있다.


이에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소비자들은 렌탈 비교사이트에서 추천 받고 렌탈하는 방식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렌탈포유 관계자는 “수많은 상품들 중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 합리적인 렌탈료로 이용할 수 있는지, A/S등 사후관리는 어떠한지 등을 비교사이트의 가입상담 도움을 받아 만족스런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는 저수조 없이 수돗물을 바로 정수하는 동양매직 슈퍼정수기 직수형정수기와 유일한 대기업 정수기인 LG퓨리케어 정수기 렌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중국발 황사와 메르스 여파로 호흡기 질환으로부터 예방이 가능한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공기청정기 렌탈 역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했다.


또 “정수기만 해도 기능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모델들이 많고, 필터에 따라 정수방식에 차이가 있다.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전문업체의 상담을 받아보고 결정하는 게 좋다”고 덧붙였다.

해당 업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외에 비데, 제습기, 식기세척기, 안마의자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