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강화유리·RGB LED 팬 갖춘 PC케이스 출시
상태바
커세어, 강화유리·RGB LED 팬 갖춘 PC케이스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사이즈 ATX 보드·여러 GPU 수용 가능

커세어가 새로운 미들타워 PC케이스 ‘커세어 크리스탈 시리즈 460X RGB(CORSAIR Crystal series 460X RGB PC Cases, 460X RGB)’를 출시한다.

▲ 460X RGB는 강화유리 패널과 RGB LED 팬으로 멋진 외관을 보여준다.

460X RGB는 크고 투명한 두 개의 강화유리 패널과 전면에 RGB LED팬의 멋진 외관, 다이렉트 에어플로우 패스(Direct Airflow Path)로 뛰어난 쿨링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이 제품은 크리스탈 시리즈라는 명칭에 걸맞게 전면, 측면에 두 개의 강화유리 패널을 장착, 사용자들이 투명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시스템 내부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올 블랙 스틸 외장으로 마감했다.

케이스 전면에는 화려한 조명 효과를 내는 3개의 ‘SP120 RGB LED 팬’으로 고성능 쿨링 기능을 제공, 통합 전면 패널 컨트롤을 통해 조명 효과와 색상 변경을 간단히 조작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무엇보다 460X RGB는 체계적인 공간설계로 풀사이즈의 ATX 보드와 여러 개의 GPU를 수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다이렉트 에어플로우 패스(Direct Airflow Path) 기술로 우수한 쿨링 기능과 조용한 작동을 유지 가능하다.

또 PC케이스 안 드라이브 케이지를 위로 이동시켜 다이렉트 에어 플로우 패스를 구축했을 뿐 아니라 수냉식 쿨러를 장착할 수 있도록 전면에 240mm, 280mm 또는 360mm와 상단에 240mm의 라디에이터 공간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별도의 도구없이 드라이브 설치할 수 있다. 드라이브 베이 커버(Bay cover) 하단에 파워서플라이 및 3.5 하드디스크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배치하고 케이블 라우팅 옵션과 고정끈을 숨기며 위, 아래, 전면의 3군데에 전체 먼지 필터을 제공해 보다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