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 4개 新 글로벌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오픈
상태바
다이멘션데이타, 4개 新 글로벌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오픈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1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멘션데이타가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 분기중으로 4개의 새로운 글로벌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아메리카, EMEA, 아시아 태평앙 그리고 호주 각 지역에 새로운 MCP(Managed Cloud Platform)가 추가됨으로 다이멘션데이타의 글로벌 MCP는 전세계적으로 11개가 된다.

다이멘션데이타의 MCP는 기업의 퍼블릭 클라우드 IaaS와 매니지드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MCP는 최소의 대기 시간만을 허용하는 환경에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급 퍼블릭, 프라이빗 그리고 호스티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를 각 지역에서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현재 다이멘션데이타 MCP는 미국의 캘리포니아 산호세, 버지니아 애쉬번, 네덜란드의 암스테르담, 호주의 시드니,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요하네스버그, 일본의 도쿄와 홍콩에 있다.

추가 MCP를 통해 서비스가 가능해 지는 지역은 ▲버지니아 애쉬번(현재 이용 가능) ▲호주 멜번(2013년 11월) ▲영국 런던(2014년 1월) ▲브라질 상파울로(2014년 1월)다.

다이멘션데이타는 고성능의 셀프 서비스 기능을 갖춘 클라우드 기반의 컴퓨팅, 스토리지 그리고 네트워킹 자원을 제공하는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CaaS( Compute-as-a-Service ) 솔루션을 제공한다.

성능을 향상을 위해 노력중인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달리, 다이멘션데이타는 운영중인 SaaS와 웹 응용 프로그램, SAP와 같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테스팅 및 개발 환경 지원도 가능한 강력한 SAL 바탕의 구성 가능한 네트워킹, 보안 그리고 고성능 시스템을 포함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