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닷컴, 광군제·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5% 할인
상태바
에누리닷컴, 광군제·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5% 할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0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3가지 할인특가 상품 제공하는 ‘원데이 특가’와 국가별·테마별 기획전 진행

에누리닷컴이 중국의 광군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8일부터 30일까지 해외직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국의 광군제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는 중국과 미국에서 최대 규모의 쇼핑이 이루어지는 날을 말하며, 각각 11월 11일과 마지막주 금요일에 진행된다.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가 진행돼 국내 소비자들의 해외직구가 급격히 증가하는 기간이기도 하다.

에누리닷컴은 광군제부터 블랙프라이데이까지 이어지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직구쇼핑몰 ‘큐텐(Qoo10)’과 제휴해 중국, 미국, 일본 등의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최대 60달러 규모의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 에누리닷컴이 ‘큐텐(Qoo10)’과 제휴해 중국, 미국, 일본 등의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원데이(Oneday) 특가’와 ‘국가별·테마별 인기상품 기획전’ 두 가지로 진행된다. ‘원데이(Oneday) 특가’ 이벤트에서는 매일 3가지의 엄선된 상품을 할인 특가로 제공한다. ‘국가별·테마별 기획전’에서는 중국·홍콩, 일본, 미국·유럽 등 다양한 국가별 해외직구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샤오미, 전기자전거&키덜트, 디지털&모바일, 다이슨, 의류&잡화, 뷰티&홈 등으로 테마별 분류를 세분화해 원하는 해외직구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해외직구가 일상화 된 요즘 광군제와 블렉프라이데이는 전세계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기다리는 쇼핑 축제”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에누리 이벤트를 통해 더 큰 혜택을 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에누리닷컴은 해외직구 시 소비자에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관부가세를 포함해 무이자할부 최대 5개월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수수료 또한 없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