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갤럭시S7 엣지 블루코랄’ 구매 시 기프트세트 증정
상태바
슈피겐, ‘갤럭시S7 엣지 블루코랄’ 구매 시 기프트세트 증정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0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피겐이 삼성전자판매와 삼성 갤럭시 S7 엣지 블루코랄 컬러 론칭을 기념해 ‘슈피겐 4종 기프트 세트 증정’ 이벤트를 오는 11일부터 진행한다.

▲ 슈피겐이 삼성전자판매와 삼성 갤럭시 S7 엣지 블루코랄 컬러 론칭을 기념해 ‘슈피겐 4종 기프트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피겐은 전국의 삼성디지털프라자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갤럭시 S7 엣지 블루코랄 컬러 기기를 구매 및 개통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슈피겐 4종 세트(에어스킨 케이스, 풀커브드 필름, 보조 배터리, 마우스 패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삼성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다채로운 참여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지점에는 슈피겐의 휴대 전화 케이스를 살펴보고 여행용 저울, 스피커, 셀카봉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슈피겐 체험존’이 마련된다. 또 방문 고객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천사 날개 모양의 포토존도 조성했다.

행사 첫날인 11일에는 갤럭시 S7 엣지의 방수 기능 설명을 위한 ‘수중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튿날에는 3인조의 전자 현악기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슈피겐코리아는 행사 기간 동안 삼성디지털프라자 홍대점 방문객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과 메탈 스탠드, 스타일링 등 슈피겐 브랜드의 대표 제품도 선물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