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새로운 디자인 마이 패스포트·마이북 라인업 공개
상태바
WD, 새로운 디자인 마이 패스포트·마이북 라인업 공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1.0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스턴디지털(이하 WD)이 모던하고 혁신적인 새 디자인의 마이 패스포트(My Passport), 맥용 마이 패스포트(My Passport for Mac) 및 마이북(My Book) 하드 드라이브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들 제품군은 유명 산업 디자인 및 브랜딩 회사인 퓨즈프로젝트(Fuseproject)와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디바이스와 사용자간의 연결을 돕기 위해 개발된 새로운 드라이브에는 암호 보호 기능과 하드웨어 암호화 기능이 포함돼 있어 고객들은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 마이 패스포트 드라이브

웨스턴디지털 콘텐츠 솔루션 비즈니스 유닛 부문 수석 부사장인 짐 웰시(Jim Welsh)는 “스토리지 환경이 급속도로 진화하고 디자인 및 사용자 경험에 대한 기대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기에 우리는 디자인 및 사용자 경험에 중점을 두고 마이 패스포트 및 마이북을 총력을 다해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데 집중했다”며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을 통해 우리는 스토리지가 고객의 삶에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인생의 소중한 추억을 포착하고 보호하고 즐김으로써 고객이 얼마나 큰 힘을 얻는지에 대해 이해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새롭게 단장한 마이 패스포트 드라이브는 6가지의 선명한 색상(블랙, 옐로우, 레드, 화이트, 오렌지 및 블루)으로 제공되며 안정성 있는 휴대용 스토리지로 이동이 많은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한다.

▲ 마이북 데스크탑 하드 드라이브

맥용 마이 패스포트 드라이브는 세련된 감각의 블랙 색상으로 제공된다. 신뢰할 수 있는 데스크탑 스토리지 디바이스인 마이북은 고유한 스타일과 함께 최대 8TB 대용량 스토리지 공간을 겸비하고 있어 사용자가 사진, 음악 및 문서를 보관할 수 있다.

각 스토리지 디바이스에는 소중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한 암호 보호 기능뿐만 아니라 원활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프로세스를 위한 자동 백업 솔루션이 제공된다.

마이 패스포트 휴대용 하드 드라이브는 한 손에 들어오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신뢰할 수 있는 휴대용 스토리지로 ▲질감을 살린 하단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새 디자인 ▲256비트 AES 하드웨어 암호화를 사용한 암호 보호 ▲내장 WD 백업 소프트웨어로 자동 백업 ▲최대 4TB의 용량 등을 특징으로 한다.

또 맥용 마이 패스포트 드라이브는 ▲질감을 살린 하단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새 디자인 ▲256비트 AES 하드웨어 암호화를 사용한 암호 보호 ▲간편한 백업을 위한 맥 OS X 및 타임머신(Time Machine) 전용 포맷 ▲최대 4TB의 용량 등을 측징으로 한다.

이와 함께 마이북 데스크탑 하드 드라이브는 ▲하드웨어 암호화를 통한 암호 보호 ▲내장 WD 백업 소프트웨어로 자동 백업 ▲최대 8TB의 용량 등을 특징으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