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상업용 중대형 냉난방기 ‘P-스타일’ 출시
상태바
LG전자, 상업용 중대형 냉난방기 ‘P-스타일’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11.0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심플하면서도 모던미를 강조한 휘센 상업용 냉난방에어컨 P-스타일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상업용 냉난방에어컨이란 우리가 흔하게 볼 수 있는 식당이나 사무실에서 쓰이는 중대형 스탠드에어컨을 지칭한다. 그 동안 상업용 에어컨은 ‘상업용’이라는 특성 때문에 상대적으로 성능만을 중시하고 디자인과 편의성에는 큰 비중을 두지 않았다.

LG전자가 이번에 출시한 상업용 냉난방에어컨 P-Style은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제품의 3가지 핵심 요소인 ‘프리미엄(Premium), 파워(Power), 퍼포먼스(Performance)’를 강조한다.

굵직한 선을 바탕으로 한 이 신제품 디자인은 실내기 패널에 히든 디스플레이(Hidden Display)를 채용해 자칫 투박해질 수 있던 디자인에 부드러운 모던미를 적절히 조화시켰다는 평가다. 또 히든 디스플레이(Hidden Display)패널은 작동 상태에서만 운전상태 및 온도표기가 나타나기 때문에 상가나 사무실 등 어떤 장소와도 조화를 이룬다.

P-스타일은 최대 20M까지(14.5kW 제품 기준) 바람을 보낼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LG휘센의 고효율 인버터 기술을 적용해 프리미엄 라인업의 경우 전 모델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을 획득해 경제성까지 갖췄다.

LG전자 시스템에어컨마케팅팀 담당자는 “LG전자의 휘센 상업용 냉난방에어컨은 앞으로도 시장에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바탕으로 ‘에어컨 명가’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