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6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서 ‘기어 S3’ 체험 마케팅 진행
상태바
삼성전자, ‘2016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서 ‘기어 S3’ 체험 마케팅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1.0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사이클 축제인 ‘2016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L’etape Korea by Le Tour de France)’에서 ‘기어 S3’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세계적인 사이클 대회인 ‘투르 드 프랑스’를 아마추어 동호인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한 이번 대회는 한국·프랑스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도 열리게 됐다.

삼성전자는 이번 대회에서 전문 사이클 선수와 아마추어 동호인으로 구성된 60명의 기어 S3 체험단을 운영했다.

▲ 지난 5일 ‘2016 뚜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에 참여한 ‘기어 S3’ 체험단이 기어 S3를 착용하고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중미산 구간을 통과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체험단은 ‘기어 S3 프론티어’를 착용하고 총 130km의 코스를 달리며 GPS·고도기압계·방수방진 등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혁신 기능을 직접 경험했다.

삼성전자는 서울 올림픽공원의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 빌리지’에 기어 S3 체험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기어 S3의 시계다운 정교한 디자인과 혁신적 첨단 기능을 직접 체험하고 편하게 쉬어갈 수 있게 했다.

또 체험존을 방문한 고객의 취향에 따라 해당 고객에게 어울리는 기어 S3 모델과 시계줄·시계 화면 등을 추천했으며 기어 S3를 착용하고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야외 활동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기어 S3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상황에서 어울리는 기어 S3의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으로 더욱 풍요로운 여가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