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흡입력 ‘LG 무선청소기’, “직접 느껴보세요”
상태바
세계 최고 흡입력 ‘LG 무선청소기’, “직접 느껴보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1.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5일 서울 강남구 소재 코엑스 센트럴프라자에서 코드제로 싸이킹의 강력한 흡입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열었다.

LG전자는 무선 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 주기 위해 지난 4월 시에라 블레어 코일(Sierra Blair-Coyle)이 코드제로 싸이킹의 도움을 받아 빌딩을 등반할 때 사용한 것과 유사한 구조의 흡착판을 이용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청소기 흡입구에 붙어 있는 흡착판을 벽에 밀착시킨 후 당겨보면서 흡입력을 직접 느꼈다.

▲ LG전자가 5일 강남구 소재 코엑스 센트럴프라자에서 코드제로 싸이킹의 강력한 흡입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열었다. 행사 참가자가 청소기 흡입구에 붙어 있는 흡착판을 벽에 밀착시킨 후 당겨보면서 흡입력을 직접 느끼고 있다.

시에라는 지난해 미국 익스트림 암벽등반 챔피언이다. 코드제로 싸이킹을 양쪽 어깨에 하나씩 메고, 청소기 흡입구와 연결된 흡착판 2개를 이용해 높이가 약 140m인 33층 빌딩의 꼭대기까지 올랐다. LG전자는 시에라가 코드제로 싸이킹으로 빌딩을 등반하는 모습을 담은 조형물도 이벤트 현장에 설치했다.

시에라의 빌딩 등반 영상도 지난 5월 말 공개 이후 지금까지 220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2세대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무선청소기 가운데 세계 최고인 205W(와트)의 흡입력을 구현했다. 바닥에 있는 5백원짜리 동전도 거뜬하게 빨아들일 수 있다.

LG전자는 18일까지 소비자 참여 이벤트인 ‘폭풍흡입展’도 진행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코드제로 싸이킹의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는 사진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LG전자는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드제로 싸이킹, 영화예매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선을 없애 편리한 코드제로의 강력한 흡입력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모터 기술을 앞세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