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한남동 맛집 마호 참치 스끼야끼, REAL 검증
상태바
용산구 한남동 맛집 마호 참치 스끼야끼, REAL 검증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11.0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A씨는 벌써부터 한해의 마무리를 위한, 송년회와 단체회식을 위한 장소 선점을 위해 메뉴와 식당을 알아보고 있다.

할로윈데이와 10월의 마지막 밤,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연말연시라 한남동은 특히 맛집들 예약이 빨라서 장소 선택을 서두르지 않으면 예약이 힘들기 때문이다.

빠른 예약을 위한 발렛과 단체회식을 위한 룸 완비가 되어 있어서 친구, 연인, 가족의 식사 명소로 자리 잡은 마호의 다양한 이색적인 메뉴를 살펴보자.

배우 박신혜가 TV에서 선보여서 핫한 스페셜한 메뉴가 된 스끼야끼를 특별한 송년회 회식 메뉴로 만나 볼 수 있는데 벌써부터 12월 송년회 단체회식 예약 단골메뉴로 등극이 되었다.

참치, 랍스터, 샤브샤브도 인기 있지만 쌀쌀한 날씨에 걸맞는 스끼야끼는 신선한 채소와 고기의 정갈함에 날계란의 고소함이 더해져서 입 속에 들어가는 순간 일식의 건강함의 화룡점정을 이룬다.

특징적으로 마호의 음식 대부분이 높은 질에 비해 비교적 낮은 세트 단가인데, 이는 주문과 동시조리, 자가 소스레시피, 조미료의 최소화에 답이 있다. 이로 지난달 한 여행사 지정 한남동 맛집 투어 장소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렇게 한남동 맛집으로 자리잡은 마호는 단체회식 뿐 아니라, 가족식사,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주변, 옥수동, 이태원에서도 발렛이 가능하기에 평일, 주말 예약을 하고 찾아오는 발길이 많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