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프 영상통화장비 득템하자
상태바
스카이프 영상통화장비 득템하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1.0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대성 스카이프, 영상통화장비 증정 및 무료 컨설팅 이벤트 진행

로지텍과 대성스카이프가 제휴해 제품 제공 이벤트 및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까지 진행되는 ‘스카이프 영상통화장비 득템 이벤트’는 대성스카이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스카이프 영상통화 시 꼭 이용하고 싶은 영상통화장비를 선택해 응모 버튼을 누르면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로지텍 컨퍼런스캠 커넥트(1명), 로지텍 BCC950(2명) 등을 제공한다.

▲ 이벤트 이미지

30일까지 진행되는 ‘스카이프 기업 영상통화 무료컨설팅’ 이벤트는 영상통화 도입을 검토하는 모든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성스카이프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 해당 제품인 스카이프 영상통화를 위한 로지텍 컨퍼런스 캠은 1~6인 규모 회의를 위한 ‘커넥트’와 4인 규모를 위한 ‘BCC950’으로 소규모 영상통화를 위한 모든 솔루션이 포함된 올인원 기기이다.

로지텍 컨퍼런스캠 커넥트는 USB 연결을 통해 모든 컴퓨팅 장치와 연결할 수 있다. 스카이프(Skype)를 비롯한 다양한 통합 커뮤니케이션(UC, Unified communications)와 호환되며, 대부분의 데스크톱 화상회의 프로그램 사용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PC 및 맥(Mac)과 호환되며 모바일을 통한 스크린 미러링 또한 지원한다. 윈도,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HDMI 연결을 통해 무선으로 모바일 장치의 프레젠테이션, 스프레드시트, 비디오 및 인터넷 콘텐츠를 TV 스크린으로 미러링 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에 자동으로 연결되므로 TV 입력 선택 등의 추가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된다.

로지텍 컨퍼런스 캠 BCC950은 하나의 USB 장치에 풀 HD 웹캠과 고품질 전방향 사운드(Omni-directional Sound) 풀 듀플렉스(Full Duplex) 스피커폰이 결합된 통신용 제품으로, 소규모 그룹 회의에 이상적인 제품. 이 풀 HD 웹캠은 전동 팬, 틸트 및 줌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손쉽게 모든 사람을 화면에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