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솔루션커넥트 2013’ 개최…스마트 시대 경쟁력 방안 제시
상태바
한국IBM, ‘솔루션커넥트 2013’ 개최…스마트 시대 경쟁력 방안 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1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IBM이 오는 26일 '스마트 시대의 비즈니스 경쟁력 확보 방안'을 주제로 'IBM 솔루션커넥트(SolutionConnect) 2013'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4년도 경영 및 IT 시장 환경을 미리 전망하고 그에 따른 빅데이터, 모바일, 보안의 새로운 역할과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이 행사를 통해 한국IBM은 모바일을 통한 비즈니스의 확대가 정착되고 있는 기업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적용될 빅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보안 등 IBM이 추구하는 고객경험 기반의 기술과 솔루션, 그리고 성공사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클라우드는 기업의 전략적 변화와 재무적 변동의 원동력이 되고 있고 빅데이터와 모바일은 사물 인터넷과 결합돼 새로운 분석과 조치를 요구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의 신속한 구축과 상시 존재하는 위협으로부터의 보안 문제 해결은 기업의 생존을 위한 중요한 조건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행사에는 IBM 본사 소프트웨어그룹 부사장인 탄히아 산체스가 '스마트 시대의 경쟁력 확보 방안'으로 주제 강연을 한다. 그는 고객이 주요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계획하고 수행할 수 있도록 IBM 소프트웨어의 최신 기술, 개발 프로세스, 그에 따른 전략 등을 고객 요구 사항과 효율적으로 접목시키는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최근 빅데이터 기술을 도입한 신세계아이앤씨 관계자들과 함께 '신세계그룹이 주목한 빅데이터'라는 주제로 패널토의가 이뤄진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몰 등 신세계그룹의 빅데이터 도입에 따른 고객 서비스 증진과 향후 새로운 정보 기술에 대해 토론할 계획이다. 한국IBM은 소프트웨어그룹 홍기찬 상무, 엄경순 상무가 패널로 나선다.

KB국민은행과 롯데카드도 각각 보안 인텔리전스의 실현, 모바일 메시징을 통한 모바일 플랫폼 고도화의 주제로 혁신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등록은 www.ibm.com/events/sc2013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한국IBM 마케팅총괄본부(02-3781-7500, krdirect@kr.ibm.com)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