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키오스크코리아, 42인치 투명디스플레이 ‘아이스 4K 투명냉장고’ 출시
상태바
키오스크코리아, 42인치 투명디스플레이 ‘아이스 4K 투명냉장고’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1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오스크코리아(www.kioskkorea.kr)가 42인치(106.68cm) 투명디스플레이 '아이스 4K 투명냉장고'(ICE4K Transparent Display Cooler)를 55인치, 47인치 투명 냉장고에 이어 시리즈의 후속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명디스플레이 업계에서 투명냉장고는 향후 투명디스플레이 제품의 다양한 사용방안의 하나가 될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런 시점에 키오스크코리아는 개발 인력의 보강으로 기존 55인치, 47인치 투명냉장고에 이어 42인치 냉장고를 선보여 국내 최다의 라인업을 갖추고 중대형 투명 냉장고의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42인치 아이스 4K 투명냉장고는 기존의 대용량 47인치 투명냉장고보다 좀 더 컴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 다양한 형태의 맥주를 선보이는 SBB(Self Beer Bar)에 도입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셀프비어바, 음식점, 마트, 편의점과 같이 고객이 직접 제품을 선택하는 매장에서 탁월한 고객 유입 효과를 가져 다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키오스크코리아 멀티비전, 멀티싱크 기술을 활용하면 여러 대의 투명냉장고를 한대의 냉장고처럼 하나의 화면을 구성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명철 키오스크코리아 대표는 "KOSIGN 2013과 함께 코엑스에서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디자인(digisign)2013 디지털사이니지, 터치패널 및 키오스크산업전'을 통해 키오스크코리아의 최고의 투명냉장고와 다양한 형태의 투명디스플레이 제품과 함께 미러디스플레이 및 세계최소 베젤의 멀티비전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페인, 호주 등에서 찾아오는 해외 고객과의 다양한 상담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소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