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네이버와 함께 모바일 게임판서 일일퀘스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벤큐, 네이버와 함께 모바일 게임판서 일일퀘스트 이벤트 진행
  • 김양균 기자
  • 승인 2016.11.02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가 네이버 모바일 게임판에서 매일 1명에게 게이밍 모니터를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모바일의 게임판 카테고리에서 보물상자 아이콘이 표시된 기사를 찾아 하단의 퀴즈를 맞춘 독자중 매일 1명을 추첨해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 ‘ZOWIE XL2411’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25일까지 매일 새로운 기사에 새로운 퀴즈 미션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경품으로 사용되는 ZOWIE XL2411은 24인치 풀 HD 해상도에 144Hz의 높은 주사율과 1ms의 빠른 응답속도로 게임에서의 부드러운 움직임과 정밀한 컨트롤을 돕는 게이밍 전문 모니터로 FPS1, FPS2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 지원과 어두운 곳을 밝게 보여주는 블랙이퀄라이저 기능으로 오버워치, 서든어택 등의 1인칭 슈팅게임에 특히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이상현 벤큐코리아 마케팅 담당 팀장은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는 OGN, 넥슨 아레나 스타디움, 나이스게임TV, 트위치의 VSL, MSF 리그 등 한국 e-스포츠를 대표하는 대부분의 게임 대회에서 공식 경기용 모니터로 사용중이며 게임 타이틀을 떠나 압도적으로 많은 프로게임팀이 벤큐의 게이밍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미 그 성능이 검증됐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