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 영남권 고객 IT 인프라 혁신 주도
상태바
효성인포메이션, 영남권 고객 IT 인프라 혁신 주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1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오는 12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부산·경남·울산 지역 고객들의 IT 운영환경 혁신을 위한 '효성 솔루션데이 201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 경남, 울산 지역에서 여는 단독 솔루션데이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다변화하고 복잡성을 더해가는 오늘날의 인프라에 최적의 효율성과 유연성을 부여할 수 있는 최신 기술 및 방법론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부산, 경남, 울산 지역의 선두 업체들이 경쟁력을 높이고 신규 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기술 교류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지방 협력사들이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고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제공할 수 있도록 채널 정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종합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 ▲단일 창에서 간단한 클릭만으로 복잡한 인프라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통합 인프라 관리 솔루션 HSRM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오라클 12C & 하드웨어 ▲데이터 증가에 대비하는 NAS 솔루션 ▲기업 문서 보호 및 효율적인 공유를 위한 HECM 솔루션 등이 소개된다.

문승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본부장은 "대형 IT 컨퍼런스에 참석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지방 고객들을 위해 국내외 유수의 종합 인프라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대표 기업으로서 첨단 기술 공유의 장을 마련하게 됐다"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각지에 영업 본부를 두고 수도권 외 지역에서도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채널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지방 협력사에 대한 지원 체계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무료로 개최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등록페이지(bellus.kr/HYOSUNG/register/regist.php)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