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앤마켓, 급 성장 IMC 시장서 ‘알티베이스’ 주목하라
상태바
리서치앤마켓, 급 성장 IMC 시장서 ‘알티베이스’ 주목하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1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티베이스는 리서치앤마켓(Research and Markets)에 자사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IMDB시장의 유력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리서치앤마켓은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400개 기업 이상이 리서치 결과를 구독하는 세계적인 시장조사 기관으로 자체 발행 보고서인 '글로벌 어어드밴스먼트 시장 현황 및 분석(Global Advancements, Worldwide Market Forecasts & Analysis) 2013-2018'에서 IMC 시장을 새로이 포함시켰으며 그 중 IMDB시 장에 아시아에서는 알티베이스가 거론됐다.

이 보고서에서 IMC(In-Memory Computing) 시장은 2013년 22억1000만달러에서 2018년 132억3000만달러로 성장해 연평균 성장률이 43%에 이를 것으로 전망됐다.

이 보고서는 '인메모리 컴퓨팅이 20세기 후반에 등장해 대기시간 감소와 실시간 데이터의 처리와 같은 강력한 기능이 제공되며 IMC시장을 선도하는 벤더로 알티베이스, 오라클, IBM 등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 보고서에 포함된 IMC 시장에는 IMDM(In-Memory Data Management), IMDB(In-Memory Databases), IMDG(In-Memory Data Grids), IMAP(In-Memory Application Platforms)이 포함돼 있다.

김영철 알티베이스 사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메모리 컴퓨팅이 메인 스트림(Main Stream)으로 인정받고 있어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며 "그 가운데 선도적인 위치를 알티베이스가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 쾌거"라고 밝혔다.

알티베이스는 외산제품과 경쟁하는 국가대표 DBMS 기업으로 혁신과 성장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 전략 등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