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렌탈, 11월 한달 동안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렌탈, 11월 한달 동안 이벤트 실시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1.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가전업계가 겨을을 맞아 다양한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결혼, 이사, 황사와 미세먼지 등 현 시즌의 특성에 맞는 신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좋은 공기를 원하는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도 많아지고 있고, 정수기의 경우 깨끗한 물, 냉수와 온수를 제공하는 정수기의 단순하고 기본적인 기능을 넘어 사용자의 패턴에 맞춘 정수기가 등장하고 있다.

이 가운데 LG전자렌탈 총판센터는 이들 제품을 마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을맞이 이벤트로 퓨리케어 정수기를 비롯한 다양한 렌탈 제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물 온도와 양을 조절하는 기능은 물론 180도 각도로 움직이는 회전스윙탭, 필터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청정램프 시스템 등 주부들의 사용 패턴을 분석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정수, 냉수는 물론 온수에도 물탱크가 없는 직수타입을 적용했다. 탱크에 물을 담아 공급하는 저수형 정수기와 달리 직수형은 수돗물을 바로 걸러 냉•온수를 공급하기 때문에 전력 소모를 줄일 수 있으며 위생적으로도 안전하다.
 
이 제품 외에도 LG전자렌탈 총판센터에서는 안마의자 힐링미 BM400RIR 모델의 월 1만5000원 할인 및 LG 대표형 안마의자 BM300 모델의 월1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엘지 퓨리케어 ALL슬림 냉온정수기(WD500AS, WD500AW)와 냉정수기(WD300AS, WD300AW)는 월 5,000원 특별할인에 설치비, 등록비 면제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추가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결합신청 시 최대 68만4000원(약정36개월) 할인혜택을 오는 11월말까지 제공한다.

총판센터 관계자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제품을 마련하기 전에 키워드를 통해 검색하고 있으나 홈페이지 상에 기재된 사용후기, 회사사업자번호등을 꼭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렌탈 총판센터에서는 개인정보가 민감한 현재 이름, 모델명, 연락처 3가지 만으로 렌탈 신청이 가능하고, 본사 해피콜 센터에서 고객에게 직접 해피콜을 통해 주소, 청구정보 등을 접수받는다.
 
이밖에도 소비자들이 혼란스러워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일대일 전문상담원을 배치해 고객이 궁금한 사항들을 안내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