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보 ‘게이트맨’, 철저한 테스트·해외수출로 브랜드 파워 ‘업’
상태바
아이레보 ‘게이트맨’, 철저한 테스트·해외수출로 브랜드 파워 ‘업’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불만제로UP'에서 방송된 내용에 따르면 디지털도어록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눈높이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고온 다습했던 여름으로 인해 제품의 내구성이 중요한 제품 선택 기준이 됐다. 디지털도어록을 구매할 때 가격보다 품질이 좋고 서비스를 잘 받을 수 있는 규모 있는 회사의 제품을 선택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레보는 자사 게이트맨이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제품이 정상 작동해야 한다는 제품 철학을 갖고 국내에서 가장 높은 품질기준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우리나라가 점차 고온 다습한 아열대 기후로 변해가고 있어 이로 인해 늘어날 수 있는 전자제품 피해에 대비한 것.

아이레보는 게이트맨에 대해 혹독한 환경(아이레보 시험기준 60℃, 습도 95%)속에서 100일 동안 방치하는 내구성 테스트를 한다. 이러한 극한의 테스트를 기반 한 뛰어난 품질로 아이레보는 아열대성 기후인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에 수출하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품질이라도 이상이 생길 수 있다. 이 때 서비스가 믿을 수 있는 기업인지 살펴봐야 한다. 게이트맨은 교육받은 전문 서비스 기사가 출동해 정확한 진단과 합리적인 서비스비용으로 전국 어디서나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제품에 한해서는 무상 2년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이트맨은 전국 출동 망 서비스가 구축돼 있어 AS번호 1544-3232로 서비스를 신청하면 365일 24시간 출동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게이트맨 홈페이지(www.egateman.co.kr)에서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더불어 단일ID 교통카드로 인한 보안 문제에 대해 게이트맨은 전용 카드키를 새로 등록하면 기존에 등록된 카드키의 정보가 삭제 되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교통카드를 열쇠로 사용하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교통카드사와 협약을 맺어 교통카드와 열쇠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게이트맨(S10 계열)이 있다. 단일ID 교통카드로 인한 보안이 염려되면 AS번호로 연락해 상담과 함께 연말까지 카드키를 서비스로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