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타임랩스’ 기능 적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V700’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타임랩스’ 기능 적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V700’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0.3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더욱 선명해진 수퍼 클리어(Super Clear) HD 영상과 ‘타임랩스’ 기능이 적용된 전·후방 HD급 블랙박스 ‘아이나비 V700’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나비 V700은 고수준의 영상처리 기술력이 적용된 ‘엠브렐라(Ambarella) A12’ CPU가 탑재됐다. 저조도 환경 최적화된 CPU는 고성능 ISP(이미지시그널프로세싱) 기술을 통해 기존 HD 영상보다 한층 선명한 수퍼 클리어 HD 화질을 제공한다.

▲ 아이나비 V700은 고수준의 영상처리 기술력이 적용된 ‘엠브렐라(Ambarella) A12’ CPU가 탑재됐다.

아이나비 V700에 적용된 타임랩스는 상시 주차녹화 기능으로 주차 녹화의 한 단계 진보를 이끌어 냈다. 1초에 2프레임씩 정해진 시간을 특정 간격으로 저속 촬영하는 이 기술은 메모리 저장 용량의 한계를 극복해 기존 충격·모션 녹화 대비 오랜 시간 기록이 가능하다.

정기적인 메모리 포맷이 필요 없는 아이나비 V700의 ‘포맷프리’ 기능은 안정적인 영상녹화와 메모리 카드 수명을 연장한다. 또 녹화 영상을 별도의 파일 변환 없이 PC나 스마트폰에서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겨울철 전압관리에 최적화된 아이나비 V700은 주차 모드중 차량의 배터리를 실시간 체크해 설정된 전압 이하로 떨어질 경우 배터리 보호를 위해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블랙박스 본연에 기능에 집중해 주?야간 영상의 선명함과 주차 녹화 저장 능력을 개선했다”며 “’아이나비 V700’은 기존 아이나비 V시리즈의 판매고를 뛰어 넘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나비 신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아이멤버스(i-MEMBERS)’는 아이나비 홈페이지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아이멤버스는 ▲아이나비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X-CAR 시승체험 서비스 ▲교통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 ▲보증기간 내에 무제한 업그레이드 대행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나비 V700의 출시 가격은 ▲16GB 27만9000원 ▲32GB 30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