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층 3G 폴더 피처폰 ‘LG 와인 3G’ 출시
상태바
중장년층 3G 폴더 피처폰 ‘LG 와인 3G’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10.3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자사 매장·온라인 통해 단독 출시…메뉴 읽어주기·큰 글자 표기 등 기능 탑재

KT가 전국 자사 매장 및 직영 온라인 ‘KT 올레샵’을 통해 KT 전용 3G 피처폰 ‘LG 와인 3G’를 11월1일 공식 출시한다.

와인 3G는 LG 와인 샤베트, 삼성 마스터에 이어 출시하는 3G 피처폰이다. 저가 단말기와 요금제를 선호하는 중장년층을 위해 기획, 출시됐다.

▲ KT가 중장년층들을 위한 3G 폴더 피처폰 ‘LG 와인 3G’을 출시한다.

FM라디오 전용 버튼을 탑재해 손쉽게 라디오 청취가 가능하며 3인치 대화면을 적용해 시인성을 높였다. 또 메뉴 읽어주기, 큰 글자 표기, 색맹·색약 사용자를 위한 색반전, 특정 주파수를 증폭하는 시니어 모드 등 중장년층 맞춤 기능을 탑재했다.

KT를 통해 단독 출시하는 와인 3G의 출시 가격은 14만3000원(VAT포함)이다. 색상은 브라운, 레드 2종으로 출시한다.

KT에서 와인 3G 구매 시 KT 멤버십 포인트(할부원금 5%, 최대 5만원) 및 카드 포인트를 활용하여 단말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프리미엄 슈퍼카드’를 이용하면 2년간 최대 48만원까지 통신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파트 관리비 자동 이체, 유무선 통신비가 실적에 포함되어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기 더욱 쉬워졌다.

이현서 KT 디바이스본부장 상무는 “통화, 메시지 등 기본 기능에 충실한 3G 피처폰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와인 3G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 사항에 맞추어 제품을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