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마이크로 블루투스 오디오 ‘CMT-SBT100’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마이크로 블루투스 오디오 ‘CMT-SBT100’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0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NFC 기술로 원터치 페어링이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의 마이크로 블루투스 뮤직 시스템 'CMT-SBT100'을 출시한다.

소니 CMT-SBT100은 침실, 부엌, 사무실 등 실내 어디에서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슬림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오디오다. 콤팩트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S-MASTER 앰프 회로와 50W RMS 출력으로 듀얼 투웨이 베이스 리플렉스 스피커(Dual 2-way bass reflex speaker) 구동이 가능한 설계를 통해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한다.

디지털 음원의 왜곡을 최소화하는 S-MASTER 디지털 앰프 기술은 사운드를 재현한다. 또한 손실압축파일에서 사라지는 고음 부분을 복원하는 기술인 DSEE(Digital Sound Enhancement Engine) 기술을 탑재해 음원이 최적의 상태에서 재생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베이스 부스트(Bass boost) 기능을 통해 더욱 풍부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무선 리모콘으로 저음과 고음 설정까지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최신 NFC(Near Field Communications) 기술을 채택한 CMT-SBT100은 별도의 케이블 없이 음악파일이 저장된 스마트 기기와 원터치로 블루투스 페어링 연결을 통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APTX 블루투스 코덱을 지원해 무선으로 스트리밍해 음악을 감상할 때에도 음원 손실을 최소화 해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후면 패널에 위치한 AUX 입력 단자는 외부 오디오 기기의 음악을 재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면 USB 입력단자는 스마트 기기에 저장된 MP3 파일을 스트리밍하는 동시에 충전까지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내장형 통합 CD 플레이어를 통해 기본적인 음악 CD 재생은 물론 CD-R/RW로 기록된 MP3 파일도 읽어올 수 있다. 음악 파일 재생 외에 후면 패널에 숨겨진 안테나와 내장 AM/FM 튜너를 활용해 라디오 방송도 즐길 수 있다.

재생 정보, 볼륨, 소리 설정 및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LCD 액정 디스플레이와 절전 모드, 재생 시간 등을 설정할 수 있는 투웨이(2-way) 내장 타이머 기능은 사용의 편리함을 더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사운드로 실내를 장식할 블루투스 뮤직 시스템 오디오 CMT-SBT100은 블랙 컬러 1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