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COPS 분야 리더 선정
상태바
다이멘션데이타,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COPS 분야 리더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1.0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멘션데이타가 가트너의 커뮤니케이션 아웃소싱 및 프로페셔널 서비스 분야 2013년 매직 쿼드런트 리포트(Magic Quadrant for Communications Outsourcing and Professional Services (COPS) 2013 report)에서 3년 연속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가트너 애널리스트가 발간하는 매직 쿼드런트는 2가지 주요한 평가 기준인 '실행 능력'과 '비전 완결성'을 적용, 전세계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제공하는 18개의 IT 서비스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것이다.

브렛도슨 다이멘션데이타 CEO는 "다이멘션데이타가 실행 능력과 비전 완결성을 인정받은 전세계 6개 선도기업 중 하나로 3년 연속 리더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매우 큰 영광이며 이는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우리의 고객을 두도록 하는 당사의 비즈니스 철학을 중시한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2012년 2월 인수한 통신비용관리(Telecome Expense Management) 업체인 자이고(Xigo)는 단 20개월만에 성과를 거두고 있다. 자이고를 인수할 당시 우리의 목표는 매니지드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그룹의 솔루션 제공을 가속화 하는 것이었다. 현재 다이멘션데이타는 전세계에 걸쳐 다국적 기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달 초에는 모든 음성, 데이터, 유무선, 로컬 및 글로벌 통신 비용 등 전세계 어디서든지 고객 비즈니스에 대한 가시성과 컨트롤을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라이프사이클 관리(Communication Lifecycle Management)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며 "우리의 세계적인 규모와 입지 그리고 영향력은 IT 인프라 서비스의 전체 제품군을 제공하는 다이멘션데이타의 능력과 결합해 국제 시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